유키스 수현X훈, 첫 유닛곡 'I Wish'로 컴백..연반인 재재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키스 신곡 'I Wish' 뮤직비디오에 연반인 재재가 특별 출연한다.
유키스 수현, 훈은 오는 27일 신곡 'I Wish'를 발매한다.
특히 함께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는 연반인 재재가 특별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I Wish'는 수현, 훈 두 멤버가 직접 공동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유키스 신곡 ‘I Wish’ 뮤직비디오에 연반인 재재가 특별 출연한다.
유키스 수현, 훈은 오는 27일 신곡 ‘I Wish’를 발매한다. 특히 함께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는 연반인 재재가 특별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재재는 뮤직비디오 특별 출연을 통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유키스 멤버들의 익살스러운 연기를 통해 뮤직비디오 보는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앞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재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곡 ‘I Wish’는 수현, 훈 두 멤버가 직접 공동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멤버들의 군 복무 제대 이후 오랜만의 신곡이자, 한국과 일본 동시 발매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수현은 현재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수현은 예능감과 입담으로 각종 라디오 및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훈 또한, 웹 드라마 ‘동아리방B102’에 출연과 함께,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수현과 훈의 첫 유닛곡 'I Wish'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nhemg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고현정, 드라마 전 스태프에게 직접 준 선물 보니 '헉'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