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4년 6개월 만 '스케치북' 출격..헤이즈와 타이틀곡 최초 공개 [공식입장]

전아람 입력 2021. 1. 22.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컴백 후 첫 방송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장식한다.

약 4년 6개월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다시 찾은 에픽하이는 이날 방송에서 최근 발매한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타이틀곡 '내 얘기 같아 (Feat. 헤이즈)'와 수록곡 '수상소감'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컴백 후 첫 방송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장식한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22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약 4년 6개월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다시 찾은 에픽하이는 이날 방송에서 최근 발매한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타이틀곡 ‘내 얘기 같아 (Feat. 헤이즈)’와 수록곡 ‘수상소감’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특히 가수 헤이즈가 이날 녹화에 함께 참여하며 에픽하이와 ‘내 얘기 같아’ 무대를 꾸민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에픽하이는 컴백 후 첫 방송 출연인 만큼 무대뿐만 아니라 그동안의 근황부터 새 앨범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에픽하이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22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곡 ‘ROSARIO (로사리오)(Feat. CL, 지코)’와 ‘내 얘기 같아’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지니, 벅스,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정상을 휩쓸었고, 벅스에서는 1위부터 9위까지 앨범 전곡을 줄 세우는 등 독보적인 음원 파워를 뽐냈다. 이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 정상까지 점령하는 등 에픽하이는 전 세계가 믿고 듣는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워즈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