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잡았다' 프레딧, 2대0으로 대어 '담원' 제압..'시즌 첫 승' [LCK]

최지영 2021. 1. 21. 22: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레딧이 담원을 2대 0으로 잡았다.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2주차 담원 기아 대 프레딧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29분 담원이 바론을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프레딧이 미드 2차를 날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프레딧이 담원을 2대 0으로 잡았다.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2주차 담원 기아 대 프레딧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프레딧 브리온은 '호야' 윤용호, '엄티' 엄성현, '라바' 김태훈, '헤나' 박증환, '딜라이트' 유환중이 출전했고 담원 기아에서는 '칸' 김동하, '캐니언' 김건부, '쇼메이커' 허수, '고스트' 장용준, '베릴' 조건희가 선발로 등장했다.

2세트에서 프레딧은 오른, 그레이브즈, 조이, 카이사, 알리스타를 골랐다. 담원은 케일, 올라프, 신드라, 아펠리오스, 갈리오를 선택했다.  

초반 엄티는 미드를 집요하게 노렸다. 4분 라바는 쇼메이커를 솔킬 내며 미드 격차를 벌렸다. 반면 케니언은 첫 용을 빠르게 가져갔다.

7분 프레딧은 블루 카정을 시도했지만 이 과정에서 딜라이트가 당했다. 9분 담원이 먼저 전령을 쳤지만 프레딧의 거센 반격이 이어졌다. 결국 프레딧이 쇼메이커를 또 한 번 잡아냈다.

11분 프레딧은 두 번째 화염용을 쉽게 차지했다. 15분 프레딧은 봇 다이브를 설계하며 3킬을 기록했다. 추가로 봇 1차까지 날렸다. 17분 담원은 두 번째 전령을 획득했다.

17분 프레딧은 탑 3인다이브를 통해 잘 크고 있던 칸을 잡아냈다. 21분 네 번째 바다용 타임, 담원은 엄티를 잡으며 용까지 가져갔다. 

23분 프레딧은 바론을 빠르게 먹었지만 담원의 반격으로 3킬을 내줬다. 25분 프레딧은 봇에 숨어 있던 칸을 순삭시켰고 베릴까지 잡아냈다. 

27분 프레딧은 바람용을 챙기며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29분 담원이 바론을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프레딧이 미드 2차를 날렸다.

30분 담원이 또 한 번 바론을 쳤고 결국 차지했다. 이 과정에서 칸과 베릴이 죽었다. 32분 영혼이 걸린 바람용이 나왔고 프레딧이 영혼을 차지, 에이스까지 기록하며 게임을 끝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LCK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