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의 로열 패밀리' 소유찬, 창원서 보컬 학원 오픈한 근황은?
소유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쁘게 봐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창원, #보컬학원, #소유찬'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또한 국화와 튤립 등이 어우러진 꽃다발 인증샷을 올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지난 해, 창원에 '브랜든 음악학원'을 오픈했다. 가수 지망생, 실용음악학과 수험생, 일반인 등을 다양하게 맞춤 지도하고 있으며, 트로트 곡 의뢰가 이어지고 있어서 이곳 작업실에서 곡 작업에도 열중하고 있다.
나아가, 고정 출연 중인 이벤트TV의 MC 활동과 각종 방송 활동을 위해서 서울을 수시로 오가고 있다. '멀티테이너'로서의 열일 행보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셈.
소유찬은 "트로트 가수들은 워낙 지방 행사와 촬영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서울과 창원을 오가는 일이 크게 힘들지 않다.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는 분들을 가르치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곡 작업에도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고 밝혔다.
한편 소유찬은 2014년 '매운 사랑'으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그의 아버지는 ‘빠이 빠이야’, ‘유쾌,상쾌,통쾌’, ‘보디가드’ 등의 히트곡을 낸 소명, 여동생은 최근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기도 한 트로트 가수 소유미다. '트로트계의 로얄 패밀리'인 세 사람은 다양한 무대에서 '따로 또 같이' 활약상을 펼치고 있다.
최주원 기자
▶ 에이미, 韓 추방 5년만 입국 \"새 출발하고 싶다\"[종합]
▶ 설현 SNS에 \"반가워라\" 댓글 단 태연...네티즌 싸늘한 반응
▶ 제스, 시스루 란제리 룩으로 관능美
▶ 현아, 컴백 뮤비 의상..파격 그자체
▶ 최여진, 시스루 패션에 드러난 어깨 노출..섹시美
Copyright©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로트계의 싸이´ 안성준, ”국적-세대 불문한 트로트 들려드리겠다”
- ´트로트의 민족´ 우승 안성준, 꽃길 예약된 이유...”트로트계의 싸이!”
- 성인물 배우 이수, 남친의 폭력적 말에 큰 상처...밝아진 근황은?
- [포토] 임영웅 ´베스트 트로트상 받았어요´
- [포토]임영웅, ´트로트로 들어올린 골든디스크´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