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파이브, '열혈강호M : 무림쟁패'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트파이브(대표 정순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 : 무림쟁패'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 8천개, 황금빛 만능 동료 조각 100개, 동료 완성 상자(14자질) 1개를 증정한다.
한편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인기 웹툰 '고수'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트파이브(대표 정순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 : 무림쟁패'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 8천개, 황금빛 만능 동료 조각 100개, 동료 완성 상자(14자질)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서는 강룡 캐릭터 의상을 인증하는 '최상희의 강룡 의상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보상을 준다.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국내 판매 부수 500만권을 넘어선 인기 만화 '열혈강호'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다.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등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인기 웹툰 ‘고수’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액트파이브, '열혈강호M : 무림쟁패' 북미 공략 개시
- 안방극장도 모바일게임도 '웹툰' 시대
- 룽투코리아, 액트파이브에 44억 규모 투자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