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2NE1 재결합 언급.."다들 하고 싶어 해" (대한외국인)[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외국인' 공민지가 2NE1의 재결합을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공가네 사람들' 특집으로 배우 공형진, 가수 공민지, 스포츠 아나운서 공서영 그리고 안혜경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공민지는 "얼마 전에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 산다라 박이 나왔다. 다라 언니한테 어떻게 해야 높은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냐고 조언을 구했다"라고 말했다.
액자 퀴즈에서 공민지는 빠르게 4단계까지 올라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대한외국인' 공민지가 2NE1의 재결합을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공가네 사람들’ 특집으로 배우 공형진, 가수 공민지, 스포츠 아나운서 공서영 그리고 안혜경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김용만은 한국 무용의 전설 故공옥진 선생님의 조카 손녀라며 공민지를 소개했다.
이어 김용만은 “댄스 DNA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느낄 때가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공민지는 “제가 어렸을 때 가족 잔치가 있을 때마다 춤을 췄다”며 “어른들은 트로트를 좋아하시잖아요. 트로트를 틀어 놓으시면 그 앞에서 계속 7~8시간 춤을 췄다. 공연을 했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공민지는 “얼마 전에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 산다라 박이 나왔다. 다라 언니한테 어떻게 해야 높은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냐고 조언을 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언니가 잘 하는 것보다 운빨이 있어 운이 좋아야 한다고 얘기하더라”라고 덧붙였다.
김용만은 “재결합을 원하는 팬들이 많다”며 “멤버들 분위기는 어떻냐“고 물었다. 이에 공민지는 ”다들 어떻게든 뭔가를 하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민지는 “다라언니 같은 경우에는 ‘골다공증이 걸릴 수 있으니 그전에 뭉치자‘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H.O.T선배님들이나 S.E.S 선배님들처럼 뭉치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용만은 “공민지 씨가 팀에서 제일 막내다. 춤만큼은 공민지다”라며 “다들 공민지 씨 팬인데 춤을 안 볼 수 없죠“라며 공민지에게 댄스를 요청했다.
공민지는 Charie Puth의 ‘Done for me' 곡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공민지의 웨이브 한 번에 외국인 팬들은 감탄했다. 숨죽이고 보게 되는 명품 댄스에 박명수를 비롯한 출연진들은“뭔가 다르다”, “눈물 날 것 같다”, “말해 뭐해”라며 감탄했다.
공민지는 평소 퀴즈 게임으로 힐링하는 게임 마니아라고 소개했던 바. 액자 퀴즈에서 공민지는 빠르게 4단계까지 올라갔다. 공민지는 “은근 어렵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연이어 정답을 말하며 6단계까지 올라간 공민지는 ‘오십견’ 정답을 맞혔고 이에 출연진들은 “멘사에 보내야겠다”며 감탄했다.
입만 뗐다 하면 정답인 공민지는 9단계까지 올라갔고 “고비가 있었지만 침착하게 한 발자국씩 왔다”며 소감을 전했다. 공민지는 황룡사 9층 목탑까지 맞추며 다음 단계로 진출했지만 10단계에서 아쉽게 패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고현정, 드라마 전 스태프에게 직접 준 선물 보니 '헉'
- '문정원♥' 이휘재, 먹튀 논란 일파만파…"사과 없었다"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