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이시강, 이채영-장태훈 남매 사이 알게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남자' 이시강이 이채영의 대화를 듣고 의아해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남자'에서는 차서준(이시강 분)이 한유라(이채영)과 한유명(장태훈)의 얘기를 엿듣게 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한유라는 차우석에게 "괜찮은 식사 예약하려고 하는데 시간 어떠세요?"라며 전화를 했다.
이때 사무실에 들어오려던 차서준이 대화 내용을 듣고 '누나?'라며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비밀의 남자' 이시강이 이채영의 대화를 듣고 의아해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남자'에서는 차서준(이시강 분)이 한유라(이채영)과 한유명(장태훈)의 얘기를 엿듣게 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한유라는 차우석에게 “괜찮은 식사 예약하려고 하는데 시간 어떠세요?”라며 전화를 했다.
이를 들은 동생 한유명은 “가식 쩐다. 자기 낳아준 진짜 아버지 취향은 모르면서 시아버지만 아버님인가 보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딸이라고 엄마는 죽까지 만들어줬는데 그걸 사람들 앞에서 패대기를 쳐?”라며 “세상 착한 며느리 코스프레는 혼자 다 한다”고 비아냥댔다.
이에 한유라는 “말이 심하다? 듣자듣자 하니까 누나한테 못하는 소리가 없어”라고 말했고 “누나? 한유라씨가요? 우리 연 끊었잖아요”라고 말했다.
이때 사무실에 들어오려던 차서준이 대화 내용을 듣고 ‘누나?’라며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고현정, 드라마 전 스태프에게 직접 준 선물 보니 '헉'
- '문정원♥' 이휘재, 먹튀 논란 일파만파…"사과 없었다"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