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추방' 에이미, 달라진 외모로 입국[엑's HD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혐의로 5년간 입국 금지를 당했던 방송인 에이미(본명 이윤지)가 2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2008년 올리브TV '악녀일기 시즌3'로 인기를 얻었던 에이미는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활동을 해왔지만 끊임없는 구설수에 오르며 비판받았다.
앞서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실이 적발돼 법원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인천공항, 윤다희 기자] 마약 혐의로 5년간 입국 금지를 당했던 방송인 에이미(본명 이윤지)가 2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2008년 올리브TV ‘악녀일기 시즌3’로 인기를 얻었던 에이미는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활동을 해왔지만 끊임없는 구설수에 오르며 비판받았다.
앞서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실이 적발돼 법원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당시 준법서약서를 두 차례 받고 체류가 허락됐지만, 2014년 9월에는 졸피뎀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벌금형을 받았다.
'코로나19 시국 속 입국'
'강제 추방 5년 만에 입국'
'뜨거운 관심에 어리둥절'
'공항 찾은 취재진들에게 인사'
'강제 추방 후 5년 만에 입국에서 인터뷰'
'머리를 긁적이며'
'오랜만에 밟는 한국땅'
'코로나19 뚫고 국내 입국'
yd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미 '코로나19 시국 속 입국'[엑's HD포토]
- 에이미 '가족들 만나러 왔어요'[엑's HD포토]
- 에이미 '강제추방 후 5년 만에 입국에서 인터뷰'[엑's HD포토]
- 에이미 '머리 긁적이며 인터뷰'[엑's HD포토]
- 인터뷰 응하는 에이미[엑's HD포토]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