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신규 5티어 항해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5티어 항해사 '예카테리타 오를로바(어둠)'과 함께 캐리비안 패스 시즌6 등 다수의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예카테리타 오를로바(어둠)'은 단일 공격에 특화된 5티어 항해사다.
캐리비안 패스 시즌6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골드 패스 구매 후 70티어 달성 시 시즌 한정 '저주받은 유령섬' 영지 스킨(영구)도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5티어 항해사 ‘예카테리타 오를로바(어둠)’과 함께 캐리비안 패스 시즌6 등 다수의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예카테리타 오를로바(어둠)’은 단일 공격에 특화된 5티어 항해사다. 단일 대상 최강의 화력을 보유하고 있어 PvP, PvE 모든 면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심연의 동굴 ‘끝자락’에서 얻을 수 있다.
심연의 동굴은 ‘소탕’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손쉽게 공략 가능하다. 심연의 동굴에서 이전 시즌에 클리어 한 스테이지는 소탕 시 일괄적으로 클리어 할 수 있게 됐다.
캐리비안 패스 시즌6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골드 패스를 구매한 유저에게는 ‘저주의 유령 사슬’ 네임 태그(영구)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골드 패스 구매 후 70티어 달성 시 시즌 한정 ‘저주받은 유령섬’ 영지 스킨(영구)도 주어진다.
대규모 해상전 PvP 콘텐츠인 ‘대 해전’은 오는 25일 새롭게 개편된다. 시즌 최초 등록 시 방어 덱을 별도 편성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랭킹 순위에 따라 기간제 버프 및 네임 태그가 차등 지급된다. 또한 함대 편성 시 상대 전투력이 표기되도록 개선 되어 자신의 전투력과 비교하며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로스파이어: 워존’, 연맹 레이드 &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 무상증자 앞둔 조이시티, 권배락 실시일 주가 폭등
- 조이시티, ‘로드비웹툰’ 설립 "웹툰 사업 추진 본격화"
- [칼럼] 또 터진 남성 혐오 사태 "이건 테러다"
- 넥슨 앞 기자회견에 싸늘한 여론.. 역풍에 휩싸인 여성 단체들
- 민주당 이상헌 의원, '뿌리' 집게 손가락 사태는 사상검증 아냐
- 중동 진심 통했나? 위믹스와 위메이드 그룹주 강세
- 대원미디어, 추억의 게임 환세취호전 플러스' 정식 발매
- '씰M', 국내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 [2023 롤드컵] ‘황제가 다시 돌아왔다!’ 불멸의 ‘T1’, 7년 만에 롤드컵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