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최강 스펙 연반인 재재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연반인 재재가 '반전 뇌섹미'를 뽐냈다.
19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김희철,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FH 재재와 배윤정이 출연해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연반인 재재가 ‘반전 뇌섹미’를 뽐냈다.
19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김희철,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FH 재재와 배윤정이 출연해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현재 웹 예능 ‘문명특급’의 PD 겸 MC로 활약 중인 재재는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했었다”며 엄친딸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어릴 때는 반장, 이화여대 다닐 때는 학생회장을 했다’며 ‘초등학생 때부터 명예욕이 남달랐다’는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공유, 정우성, 강동원 등 탑스타들의 선택을 받으며 ‘랜선계 국민 MC’로 떠오른 재재는 사랑받는 진행 비결로 ‘암기력’을 꼽았는데, 그 예시로 옥문아들의 프로필을 줄줄 읊는 등 특급 재능을 발휘해 탄성을 자아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또 재재는 S본부 입사 전 ‘이력서만 50군데 이상 썼다’며 힘들었던 취준생 시절을 털어놨는데, 특히 최종면접만 가면 탈락을 했다며 ‘임원진들이 유독 꺼려했다’고 말해 호기심을 유발했다”고 전했다. 오후 10시 40분 방송.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빙, 첫 예능 '여고추리반' 내년 1월 출격…박지윤·재재·최예나 등 출연
- 공유, 연반인 재재 만난다…'문명특급' 출연
- '라스' 재재, 취준생들에게 "스스로를 탓하지 말라" 위로
- 박미선·헨리·바다·재재 '라디오 스타' 내일(11일) 녹화…스페셜 MC는 박지훈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