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1, 팀 입장곡 '러너' 티저 공개

권오용 2021. 1. 19. 1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 테마곡 '러너' 제작에 참여한 가수 백현(왼쪽부터)과 래퍼 창모,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

e스포츠 기업 SK텔레콤 CS T1(이하 T1)은 19일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의 2021년 테마곡 ‘Runner(러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1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가수 백현과 T1 탑 라이너인 ‘칸나’ 김창동의 모습을 담고 있다.

T1의 2021년 롤드컵 우승을 항한 각오를 보여주는 듯한 모습을 강렬한 비트에 담으며 영상이 끝난다.

T1의 테마곡으로 제작된 ‘Runner’는 추후 LCK가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면 팀의 입장곡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백현과 래퍼 창모,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이 함께 제작에 참여한 ‘Runner’는 락, 트랩, EDM 장르가 세련되게 조합된 음악으로 T1의 왕조재건을 향한 다짐을 표현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Runner’는 오는 26일 국내 및 해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T1 공식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