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금융투자 광고실무'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투자 광고실무' 집합교육과정을 3월 2일에 개설하고 1월 19일부터 2월 5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투자광고 관련 규제, 금융투자 광고 관련 최신 트렌드 및 마케팅 성공사례 등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규제에 부합하면서도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인하는 업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투자 광고실무’ 집합교육과정을 3월 2일에 개설하고 1월 19일부터 2월 5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투자광고 관련 규제, 금융투자 광고 관련 최신 트렌드 및 마케팅 성공사례 등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규제에 부합하면서도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인하는 업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투자광고 심사 실무자 등 현업 전문가의 사례 중심 강의를 통해 금융투자 광고 관련 최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관련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11일까지 총 4일간 16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2일(화·목), 야간교육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안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협, ‘금융회사 지배구조법 해설(주간)’ 과정 개설
- 금투협,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주말)’ 과정 개설
- 금투협, ‘국내 부동산 개발‧금융 실무’ 과정 개설
- 금투협, ‘업종분석’ 과정 개설
- 금투협, ‘전문투자형 사모집합투자기구 운용전문인력’ 과정 개설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