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모바일 쿠폰마켓 이벤트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모바일 쿠폰 마켓 이용자 20만명 달성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100원 SHO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쏠 모바일 쿠폰 마켓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2천여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100원에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모바일 쿠폰 마켓 이용자 20만명 달성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100원 SHO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쏠 모바일 쿠폰 마켓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2천여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100원에 제공한다. 100원으로 구입 가능한 모바일 쿠폰은 버거킹 불고기와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GS편의점 상품권이다.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은 핫딜 SHOP에서 다양한 쿠폰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쏠 모바일 쿠폰 마켓은 모바일상품권 개인간 거래 플랫폼인 기프티스타와 제휴해 모바일 쿠폰을 매매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쿠폰을 판매하거나 원하는 모바일 쿠폰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매가능한 모바일 쿠폰 브랜드는 약 250개 종류로 커피, 치킨, 영화쿠폰 등 다양하며 구매금액의 2% SOL Pay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쏠의 맞춤메뉴설정에서 쿠폰사고팔기를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과 중고거래에 익숙한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종산업 제휴를 통해 참신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한은행, 아동보호전문기관에 아동보호 긴급출동차량 지원
- 신한은행, 7개국 대상 해외장학사업 실시
- 신한은행, ADT캡스와 '소상공인 상생프로그램' 협력
- 신한은행, 디지털자산 커스터디 사업 진출
- 진옥동 신한은행장 "디지털 리터러시 갖추지 못하면 도태될 것"
- 한덕수 "여야, 특검법·헌법재판관 임명 타협안 협상 시작해야"
- 국민의힘, 새 비대위원장에 '5선 권영세'…"국정 안정·당 화합 이끌 것"
- 박찬대 "한덕수 탄핵 절차 바로 개시…과반 찬성으로 가능" 주장
- 인간 안중근의 두려움까지 다뤘다...차갑지만 식지 않는 '하얼빈' [볼 만해?]
- ‘연임 도전’ 최윤 회장 “럭비는 후회, 불순한 의도 가지고 나온다면 다시 퇴보” [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