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63빌딩 '백리향'의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키트(Meal-kit)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63빌딩의 프레스티지 중식당 '백리향'의 대표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한 이번 신메뉴 출시로 프리미엄 밀키트 메뉴를 한식에 이어 중식까지 확장하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에 따라 품질 높은 음식을 집에서 먹길 원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외식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키트(Meal-kit)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63빌딩의 프레스티지 중식당 ‘백리향’의 대표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작년 9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RMR(레스토랑 간편식) 사업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 밀키트 및 HMR 상품 개발과 B2B 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제품은 63레스토랑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선보인 첫 협업 제품에 이어 두 번째로, 최고급 중식 레스토랑 ‘백리향’의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했다.
이번 신메뉴는 쉽게 맛보기 어려운 고급 중식 요리를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도록 밀키트 화 시킨 것에 큰 의의가 있다. 실제 백리향에서 사용하는 고급 식재료와 비법 레시피 소스 등을 그대로 담아 누구나 집에서도 프리미엄 중식 요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신메뉴 3종은 ▲고기 완자와 중국식 간장을 넣은 비법 소스가 어우러져 완자가 품은 촉촉한 식감과 풍성한 육즙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백리향 난자완스’ ▲백리향의 시그니처 메뉴로 돼지고기를 정성껏 푹 삶아 내 부드러운 식감과 농후한 소스의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백리향 동파육’ ▲30년 노하우를 담은 매콤 달콤한 비법 소스와 백리향 셰프가 엄선한 두부와 돼지고기가 만나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백리향 마파두부’로 구성됐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한 이번 신메뉴 출시로 프리미엄 밀키트 메뉴를 한식에 이어 중식까지 확장하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에 따라 품질 높은 음식을 집에서 먹길 원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외식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레시지, ‘the EASY 밀키트’ 국‧탕류 일상식 5종 출시
- 프레시지-백년가게, 신선 간편식 개발 MOU 체결
- 프레시지, 플라스틱 사용 줄이는 ‘종이 패키지’ 도입
- 프레시지, 스타트업 최초 중소벤처기업부 ‘자상한 기업’ 선정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