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베놈 "현재 소속사 無, 완벽주의 기질 있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머쉬베놈과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화보가 공개됐다.
누구보다 개성 있고 재치 있는 랩을 선보이며 '쇼미더머니 9'의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머쉬베놈의 진솔함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머쉬베놈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래퍼 머쉬베놈과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화보가 공개됐다.
누구보다 개성 있고 재치 있는 랩을 선보이며 '쇼미더머니 9'의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머쉬베놈의 진솔함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현재 소속사 없이 섭외 관련한 소통을 모두 직접 한다는 머쉬베놈은 지금의 그와 잘 맞는 음악 스타일을 찾았다고 생각하며 더 열심히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인터뷰를 시작했다.
최근 신곡 ‘옜다’에 참여한 그는 곡 작업을 할 때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건 무엇이냐고 묻는 질문에 "‘이 노래가 공감이 될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한다"며 "사람들이 들었을 때 ‘진짜 재미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신경 쓴다"고 덧붙였다.
또한 완벽주의 기질이 있어 그 어떤 곡도 절대 대충 만들지 않는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현재 새 앨범을 작업 중이며 장기적으로는 ‘종합예술인’이 꿈이라는 머쉬베놈은 "자신만의 무언가를 가지고 있는 것이 ‘멋’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스스로 ‘맞다’고 느끼는 곡을 내고, 그 음악을 대중도 좋아하게 만드는 것이 본인에게 주어진 숙제"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머쉬베놈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리끌레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문정원♥' 이휘재, 먹튀 논란 일파만파…"사과 없었다"
- 권민아, '지민 괴롭힘' 증거 공개…"날 살인자로 몰아가"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남길 대상 조짐인가…5년 기다린 '열혈사제2', 시작부터 터졌다 [엑's 이슈]
- "너무 아름답다" 이주승, 베트남 형수님 미모 '깜짝'…직접 예식장 투어 (나혼산)[종합]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