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기대주' 크래비티, 신보 '비 아워 보이스' 오늘(19일) 발매+컴백쇼 개최

최희재 2021. 1. 19. 0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에 앞서 크래비티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시작부터 화려한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My Turn(마이 턴)'을 시작으로, 세계관 속 아홉 소년들이 서로의 이름을 불러주며 비로소 그들의 의미를 찾게 되었다는 스토리를 담은 감성 힙합 발라드곡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거칠게 폭발하는 크래비티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Mammoth(맘모스)', 게임의 던져진 크래비티가 Rule-Breaker(룰 브레이커)의 역할을 한다는 이야기의 'Bad Habits(배드 해비츠)'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또 한층 성숙되며 점점 성장하는 크래비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oonlight(문라이트)', 90년대 유로피안 팝의 감성을 중독적이고 감각적인 신스 리프 사운드로 재해석한 'Dangerous(데인저러스)', 사랑을 원하는 소년들의 마음을 표현한 'Give me your love(기브 미 유어 러브)'까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크래비티는 발매와 동시에 'CRAVITY SEASON 3. COMEBACK SHOW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컴백쇼 [비 아워 보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근황과 컴백 소감, 앨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토크를 펼치고,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하며 팬들과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의 'CRAVITY SEASON 3. COMEBACK SHOW'는 19일 오후 8시 크래비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