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거짓말 교육 시작..윌리엄 "RM 형은 거짓말 안 해?"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살, 6살이 된 윌리엄과 벤틀리가 거짓말 교육을 받았다.
이날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 벤틀리에 거짓말 훈육을 시작했다.
아빠가 자리를 비운 동안 선물을 보지 않고 기다려야 하는 상황, 윌리엄과 벤틀리는 참지 못하고 거짓말을 했다.
이에 샘 해밍턴은 "남에게 피해가 가는 거짓말은 하면 안 돼. 거짓말은 인정하고 사과하는 게 중요해"라며 차분히 훈육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5살, 6살이 된 윌리엄과 벤틀리가 거짓말 교육을 받았다.
1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65회는 '널 만난 걸 감사해'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날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 벤틀리에 거짓말 훈육을 시작했다. 아빠가 자리를 비운 동안 선물을 보지 않고 기다려야 하는 상황, 윌리엄과 벤틀리는 참지 못하고 거짓말을 했다.
샘 해밍턴은 "입에 거짓말을 달고 사는 나이 같다. 거짓말 교육은 중요한 것 같다"며 교육을 하는 이유를 밝혔다.
윌리엄은 아빠에게 "거짓말 안 하는 사람이 멋있는 거야? (방탄소년단) RM 형아도 거짓말 안 해?"라고 물으며 "아빠 미안해. 아까 궁금해서 봤어"라고 솔직히 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샘 해밍턴은 "남에게 피해가 가는 거짓말은 하면 안 돼. 거짓말은 인정하고 사과하는 게 중요해"라며 차분히 훈육해 눈길을 끌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안상태 층간소음 피해자, 분노 폭발해 또 폭로
- '솔로지옥4' 이시안 누구?…'프듀' 연습생 때와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김준호♥김지민 "예상 하객 1000명"…화려한 재혼→청첩장 고민 토로 [엑's 이슈]
- '군 면제 해명' 나인우, 캐나다서 3년 지낸 과거…"영어 이름 세 번 바뀌어" [엑's 이슈]
- 황재균, '지연과 이혼' 후 홀로 결혼식장 行…아픔 딛고 밝은 근황 (동상이몽)[종합]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성형외과서 근무…"상담실장 돼, 할인 약속" (전문)[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