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김수찬X주현미,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 컴백 무대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수찬과 주현미가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오늘(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김수찬과 주현미는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를 선보이며 댄스트롯 열풍을 예고했다.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와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으로 환상적인 보컬 컬래버를 완성시킨 댄스 트로트 곡이다.
한편 컴백 첫 주 활동을 마친 김수찬은 내일(18일) 오후 4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라디오 '붐붐파워'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수찬과 주현미가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오늘(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김수찬과 주현미는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를 선보이며 댄스트롯 열풍을 예고했다.
지난 14일, 첫 듀엣곡을 발매한 김수찬은 새해 첫 활동을 트로트계 대선배 주현미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둘은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로 멋진 커플 의상을 선보였고 여유있는 무대 매너와 완벽한 라이브로 역대급 무대를 완성시켰다.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와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으로 환상적인 보컬 컬래버를 완성시킨 댄스 트로트 곡이다. 히트 작곡가 윤일상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은 이번 듀엣곡은 가요계 컬래버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컴백 첫 주 활동을 마친 김수찬은 내일(18일) 오후 4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라디오 ‘붐붐파워’에 출연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인기가요’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안상태 층간소음 피해자, 분노 폭발해 또 폭로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尹 지지' 유퉁, 서부지법 폭력 사태에 "울분 못 참은 청년들 보호해야" [엑's 이슈]
- 22기 옥순♥경수, SNS서 커플사진 삭제→결별설…"헤어졌어요?"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이이경, 前 연인 정인선 공개 인사→연애사 고백 "다 결혼하고 싶은 맘으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