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날 느껴" 크래비티, '마이턴' MV 티저 공개 '파워장착'

황소영 입력 2021. 1. 17.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무대를 예고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 타이틀곡 'My Turn(마이 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무대 위에 오른 크래비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절도 있는 군무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농구 경기가 펼쳐졌고, 비장미가 가득한 크래비티 멤버들의 모습에서 더욱 탄탄해진 팀워크가 완성됐다.

특히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오토바이 레이싱과 농구 경기로 거칠게 폭발하는 크래비티의 모습을 나타냈고, 마지막에는 "새로운 날 느껴"라고 외침과 동시에 농구공이 골대에 들어가며 짜릿한 쾌감을 안겨 컴백 기대감이 고조됐다.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우주소녀의 엑시가 작사를 맡은 타이틀곡 'My Turn'은 크래비티의 거침없는 질주를 노래한 곡이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묵직한 베이스, 중독성 있는 비트로 에너제틱하고 그루비한 보컬을 담아 파워풀한 곡을 완성했다. 생동감 넘치는 가사가 크래비티의 패기를 드러내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는 서로 다른 존재였던 '그들'이 점점 공감을 통해 '우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HIDEOUT'의 세 번째 시즌이다. 꿈을 위해 달려온 험난했던 과정과 새로운 경계에서 느낀 크래비티의 진솔한 스토리를 담았다.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