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새 미니앨범 커버 공개..몽환+신비 분위기

김예은 입력 2021. 1. 17. 15: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굿이 신보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베리굿(조현, 서율, 세형, 고운)이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의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한편 베리굿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를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베리굿이 신보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베리굿(조현, 서율, 세형, 고운)이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의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앨범 커버는 별이 가득한 하늘과 달을 중심으로 제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소녀들의 실루엣이 담겨있다.

특히 몽환적인 색채로 동화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베리굿은 오는 18일까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베리굿은 지난 12일 멤버 조현과 서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후 고운과 세형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하여 트랙리스트,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번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는 멤버 조현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현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베리굿만의 음악적 감성을 더했다.

베리굿의 새 앨범 ‘UNDYING LOVE’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함께 떠나요’ 이후 약 2개월 만의 컴백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 이후 1년 7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연초부터 컴백 소식을 전한 베리굿은 올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최근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를 발매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