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연정훈, 맏형의 든든한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시즌4'의 안정화 속에는 중심을 잡고 있는 맏형 연정훈의 노력이 깃들어 있다.
연정훈은 지난 2019년 12월 첫 방송된 KBS 2TV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에 출연 중이다.
'1박2일'이 KBS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인만큼 시즌이시작함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고, 연정훈은 화제으 중심에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1박2일 시즌4’의 안정화 속에는 중심을 잡고 있는 맏형 연정훈의 노력이 깃들어 있다.
연정훈은 지난 2019년 12월 첫 방송된 KBS 2TV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에 출연 중이다. ‘1박2일’이 KBS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인만큼 시즌이시작함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고, 연정훈은 화제으 중심에 있었다.
연정훈은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준 진중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예능의 신’이 내린 것처럼 예능의 세계에 완벽하게 스며들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부터 게임의 룰을 이해하지 못하는 허당미(美)를 뽐내며 웃음을 선사하더니, 활약상은 나날이 커졌다. 매 게임마다 강한 승부욕으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열정훈’의 캐릭터를 완성시켰고, 때론 진중한 태도로 분위기의 흐름을 역행하는 다큐 정훈의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안겼다.
그뿐만 아니라 연정훈은 멤버들과도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문세윤, 라비와 함께 과잉 열정 케미를 보여주는가 하면 딘딘과는 친형제 케미를, 김선호와는 좀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케미를, 그리고 김종민과는 폭소를 유발하는 환상의 몸 개그 케미를 선보이며 브로맨스 케미의 장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러한 그의 눈부신 예능 활약도 인상 깊지만 ‘1박2일 시즌4’의 불안정한 시선들을 거두게 만들었던 연정훈의 숨은 노력들도 눈에 띄었다. '1박2일 시즌4'의 성공 여부에 대해 의심의 시선이 있었던 바. 특히, 연정훈은 본인이 먼저 나서 돋보이기보다는 멤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며 묵묵하게 중심을 지켜내는 특유의 리더십으로 프로그램을 안정화시키는데 한 몫을 했다.
프로그램과 멤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1박2일 시즌4’의 든든한 버팀목 연정훈. 단 1년 사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의 그의 활약이 더더욱 기대가 된다.
한편 연정훈이 출연하는 KBS2 ‘1박2일 시즌4’는 여섯 멤버들의 다채로운 여행기와 도전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안상태 층간소음 피해자, 분노 폭발해 또 폭로
- 에일리, 못 알아볼 정도 변한 얼굴…♥최시훈과 '내년 결혼' 미모 관리
- 66세 주병진, ♥13살 연하 변호사 신혜선과 애프터? "기다리던 분” (이사수)
- "공격 많이 받아"…민희진, 퇴사 후 첫 공식석상 '뉴진스 분쟁 언급 無' [종합]
- "억울해" 성유리, 남편 7년 징역 구형 후 포착…전혜빈, 결국 '삭제' [엑's 이슈]
- 김승수, 양정아와 '♥썸' 선 긋더니 결국 고백?…"이번엔 숨기면 후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