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한화생명, DRX 상대로 시즌 첫승 수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DRX를 꺾고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한화생명은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정규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DRX에 세트스코어 2대 1로 승리했다.
한화생명은 노련한 플레이로 최종 세트의 승점을 거머쥐었다.
한화생명은 9분경 협곡의 전령 전투에서 완승을 거둬 그간의 실점을 한 번에 만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DRX를 꺾고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한화생명은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정규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DRX에 세트스코어 2대 1로 승리했다. 두 팀이 나란히 1승1패(세트득실 +0)를 기록해 KT 롤스터, T1과 같은 공동 4위 라인을 형성했다.
한화생명은 ‘쵸비’ 정지훈(트위스티드 페이트)의 활발한 로밍 플레이로 기선을 제압했다. 정지훈은 8분경 탑 로밍으로 2킬을 보탰다. 이후에도 탑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킹겐’ 황성훈(모데카이저)의 스플릿 푸시를 저지했다.
한화생명은 24분경 전투에서 4킬을 가져갔다. 전리품으로 내셔 남작 버프를 챙겼다. 충분히 성장 격차를 벌렸다고 판단한 한화생명은 미드로 진격, 큰 어려움 없이 에이스를 띄웠다. 이후 다시 4킬을 추가하면서 킬 스코어 21-5로 게임을 매듭지었다.
DRX가 ‘뷔스타’ 오효성(세트)을 집중 공략하는 전략으로 2세트를 따냈다. ‘표식’ 홍창현(그레이브즈)은 집요한 바텀 공략으로 오효성을 연거푸 처치했다. 기세가 오른 DRX는 21분경 정지훈(오리아나)을 잡아낸 뒤 내셔 남작을 사냥했다.
한화생명은 주춤주춤 물러나기만을 반복했다. DRX가 23분경 순식간에 바텀으로 집결해 ‘두두’ 이동주(아트록스)를 처치했다. 재정비 후 탑으로 향한 DRX는 오효성의 무리수를 역으로 활용, 넥서스 테러에 성공했다.
한화생명은 노련한 플레이로 최종 세트의 승점을 거머쥐었다. 경기 초반엔 DRX가 바텀과 미드 갱킹을 성공시켜 리드를 점했다. 탑에서도 황성훈(갱플랭크)이 교체 출전한 ‘모건’ 박기태(나르) 상대로 솔로 킬을 따내면서 기세를 탔다.
한화생명은 9분경 협곡의 전령 전투에서 완승을 거둬 그간의 실점을 한 번에 만회했다. 부지런하게 드래곤을 사냥한 한화생명은 30분경 에이스를 띄워 대지 드래곤의 영혼과 내셔 남작 버프를 얻어냈다. 이들은 재정비 후 미드로 돌진해 시즌 첫 승을 수확해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차대전 이후 처음.." 도쿄올림픽 '취소' 전망 나왔다
- "난 검사해도 안 나와" 모발 검사서 '음성' 나온 황하나
- "조덕제, 금전배상 전혀 없었다" 반민정 측 호소
- 남의집서 샤워하고 나체로 '벌러덩'..의문의 테슬라 운전자
- 월요일부터 카페 밤 9시까지 착석 가능…헬스장 제한 운영(종합)
- 라디오가 벌어준 30분, 한 생명이 살았습니다 [인터뷰]
- "전 야구선수 주먹에 IQ55 지적장애인 돼"..2년 구형
- 성매매·불륜 장소까지.. 카카오맵 이용자 신상노출 논란
- 스타 총출동하는 바이든 취임식… “국가는 레이디 가가”
- 거짓진술+늑장검사.. 논란 중인 '이언주 캠프발'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