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 완벽"..황치열, 故 김현식과 특별한 듀엣 '1승' (불후의 명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황치열이 함춘호, 故 김현식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황치열은 故 김현식과 꾸미는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
황치열은 그 시절 김현식의 노래를 재현하기 위해 특별한 게스트 함춘호도 섭외했다고.
김현식의 목소리로 시작된 무대는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불후의 명곡' 황치열이 함춘호, 故 김현식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故 김현식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황치열은 故 김현식과 꾸미는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 황치열은 그 시절 김현식의 노래를 재현하기 위해 특별한 게스트 함춘호도 섭외했다고. 황치열은 함춘호에 관해 "당시 기타 세션으로 녹음하셨다"라고 밝혔다.
김현식의 목소리로 시작된 무대는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어졌다. 두 사람의 특별한 호흡에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였다. 김신영은 "함춘호 씨가 허공을 보면서 웃으시는데, 거기서 울컥했다"라고 밝혔다.
김준현은 "故김현식 선배님이 생전에 무대에서 한 번도 부르지 못한 노래가 오늘 이 무대로 완성이 된 것 같다"라고 했고, 민우혁은 "모든 게 완벽한 무대였다. 진짜 똑똑했던 것 같다"라고 밝전했다.
황치열은 포르테 디 콰트로와 대결 결과 1승을 차지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안상태 층간소음 피해자, 분노 폭발해 또 폭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