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안현모, 관리하는 여자 "있을 때 잘하란 말 뼈저리게 느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역사 안현모가 관리하는 여자의 모습을 전했다.
안현모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있을때 잘하라는 말을 넘나 뼈저리게 느꼈어요 ㅜ 이제 마스크 답답하다는 핑계 안대고 열심히 다닐게요 ㅠ #헬스장 #영업재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현모는 헬스장에서 트레이너의 코치 하에 열심히 운동 중이다.
특히 안현모는 트레이닝복 속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관리하는 여자의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통역사 안현모가 관리하는 여자의 모습을 전했다.
안현모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있을때 잘하라는 말을 넘나 뼈저리게 느꼈어요 ㅜ 이제 마스크 답답하다는 핑계 안대고 열심히 다닐게요 ㅠ #헬스장 #영업재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현모는 헬스장에서 트레이너의 코치 하에 열심히 운동 중이다. 특히 안현모는 트레이닝복 속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관리하는 여자의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끈다.
안현모는 지난 2017년 프로듀서 겸 가수 라이머와 결혼했다. 다양한 방송 활동 중인 안현모는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에 라이머와 함께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하 안현모 글 전문.
있을때 잘하라는 말을 넘나 뼈저리게 느꼈어요 ㅜ
이제 마스크 답답하다는 핑계 안대고 열심히 다닐게요 ㅠ
#헬스장 #영업재개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안현모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안상태 층간소음 피해자, 분노 폭발해 또 폭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