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요린이의 기습 질문 '닭VS달걀'.."닭이 먼저다" (백파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파더' 백종원이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16일 방송된 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서 백종원이 양세형과 함께 달걀 장조림에 도전했다.
이날 실시간 댓글을 읽어 주던 유병재는 "질문이 들어왔다. 닭이 먼저인가요 달걀이 먼저인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백종원은 "닭이 먼저에요. 닭은 진흙으로 만들었다"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백파더’ 백종원이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16일 방송된 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서 백종원이 양세형과 함께 달걀 장조림에 도전했다.
이날 실시간 댓글을 읽어 주던 유병재는 “질문이 들어왔다. 닭이 먼저인가요 달걀이 먼저인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백종원은 ”닭이 먼저에요. 닭은 진흙으로 만들었다“라고 대답했다.
양세형은 당황한 듯 ”그게 무슨 말이에요?“라고 물었고 이에 백종원은 ”옛날 여름 성경학교에서 그렇게 배웠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백종원은 “닭을 오래 구우면 까맣게 되고 덜 익히면 하얗게 된다”며 “몰라요 그걸 내가 어떻게 알아요. 자꾸 어려운 거 묻지 마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안상태 층간소음 피해자, 분노 폭발해 또 폭로
- 전현무, '논문 표절 논란' 후 복귀한 설민석에 "떠는 모습 처음 봐" (선넘클)
- '53세' 박소현, 연하 치과의사男 15년 만에 재회…시누 3명 걱정" (이젠 사랑)[종합]
- 박명수, '비상계엄' 사태에 "어처구니 없는 일…후속 조치 지켜볼 것" (라디오쇼)[종합]
- 달라진 얼굴에 와글와글…잊을만하면 성형 의혹, 결국 '본인 등판' 줄줄이 [엑's 이슈]
- [단독] '강철부대W', 비상계엄 여파로 방송 중단 "다음주 이어서 방송, 다시보기 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