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대 불운' 손흥민, 셰필드 전 선발 예상..13호골 정조준

입력 2021. 1. 16. 1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꼴찌 셰필드를 상대로 다시 득점에 도전한다.

지난 16라운드 순연 경기 풀럼 전에 1-1로 비기며 순위 상승에 실패한 토트넘은 꼴찌 팀인 셰필드를 상대로 승점 3점에 도전한다.

손흥민은 셰필드를 상대로 다시 13호골에 도전한다.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는 토트넘의 셰필드 전 예상 선발 라인업에 손흥민을 포함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손흥민이 꼴찌 셰필드를 상대로 다시 득점에 도전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17일(한국시각) 브라몰 레인에서 열리는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원정 경기를 갖는다. 

지난 16라운드 순연 경기 풀럼 전에 1-1로 비기며 순위 상승에 실패한 토트넘은 꼴찌 팀인 셰필드를 상대로 승점 3점에 도전한다.

손흥민은 풀럼 전에 골대를 맞히고 상대 골키퍼 알퐁스 아레올라의 선방에 막혀 리그 13호골 득점에 실패했다. 

손흥민은 셰필드를 상대로 다시 13호골에 도전한다.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는 토트넘의 셰필드 전 예상 선발 라인업에 손흥민을 포함시켰다. 

4-2-3-1 전형을 예상한 매체는 위고 요리스 골키퍼를 비롯해 세르주 오리에, 토비 알더베이럴트-에릭 다이어-세르히오 레길론,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무사 시소코, 손흥민-탕귀 은돔벨레-스티븐 베르흐바인, 해리 케인의 선발 출장을 예상했다. 

한편 셰필드는 기나긴 무승 행진을 깨고 지난 18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전에서 값진 첫 승을 따내 처진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EPA/연합뉴스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