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문빈x윤산하, 라이브 강의 나서..수학 강사 이차함수, 티저 공개~
아스트로 문빈X윤산하가 ‘일타 강사’로 깜짝 변신하는 가운데, 수학계의 스타 강사이자 유명 BJ인 이차함수가 ‘아돌라스쿨’의 티저 영상에 깜짝 등장해 수험생들을 열광케 했다.
아스트로 문빈X윤산하는 16일(오늘) 오후 8시 ‘U+아이돌Live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돌라스쿨’을 통해, 각자의 재능을 살린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돌라스쿨’은 국내 최초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 다양한 재능을 가진 아이돌이 강의 주제에 맞는 교수, 부교수, 조교 등 ‘부캐’를 만들어 꿀팁 방출은 물론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첫 스타 강사로는 SF9 인성, 영빈, 유태양이 나서 16일 오후 5시부터 작문과 화법의 기초, 속성 몸치 탈출법 등을 주제로 강의를 한다. 두 번째 강사로는 아스트로 문빈과 윤산하가 출격해, 오후 8시부터 라이브로 강연을 한다.
이를 위해 문빈과 윤산하는 사전에 모여 아이디어 회의를 했으며, 문빈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늘어난 ‘확찐자’와 ‘근손실 고민자’를 위해 ‘복근학개론’을 설파하기로 했다. 이에 16일 라이브 강의에서 ‘10분만 투자하면 나도 몸짱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주제로 근육의 필요성, 근육에 좋은 음식과 운동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뒤이어 윤산하는 ‘무조건 한 곡은 칠 수 있게 해드립니다’라는 타이틀로 기타를 모르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연주법을 가르쳐줄 계획이다.
특히 ‘아돌라스쿨’ 첫 방송을 앞두고 ‘수학 스타 강사’인 이차함수는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성적을 획기적으로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신박한 방법 가르쳐준다”면서 ‘아돌라스쿨’을 강추해 수험생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모았다. 최고의 아이돌과 스타 강사까지 나선 ‘아돌라스쿨’에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16일(토)부터 격주에 한 번씩 라이브로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분을 재편집한 영상들은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최주원 기자, 사진 제공=U+아이돌Live
▶ KBS 김지원 아나운서 퇴사... 한의대 진학 도전
▶ 류담 측 “지난해 5월 비연예인과 백년가약” 재혼 인정
▶ 조덕제, 실형 선고·법정 구속…반민정 “6년간 많은 고통 받았다”
▶ 문정원 “성숙하지 못한 행동 죄송”…소속사도 논란 사과
▶ 신재은, 실오라기 하나 안 걸친 채 쇼핑백 안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돌라스쿨´ SF9, 일타 강사로 첫 라이브 강의...정승제, 티저로 지원사격!
- 아이돌이 1타 강사로? ´아돌라스쿨´ 16일 론칭...SF9X아스트로 출격!
- [포토] 문빈-윤산하 ´드루와 아로하, 같이 해요´
- [포토] 윤산하-MJ-문빈 ´벨보이 아님´
- ´밥이 되어라´ 정우연X재희의 ´식구(食口)´ 케미···2차 티저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