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어깨춤' 규현, 최종회서 성시경·케이윌과 음주 라이브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의 규현이 성시경, 케이윌과 함께 마지막 풍류를 즐긴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이하 '어깨춤')' 최종회에서는 성시경의 집에 초대받은 규현과 케이윌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성시경이 직접 준비한 코스 요리를 맛보며 풍류를 즐긴다.
한편,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는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조정뱅이 규현의 하루가 그려지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의 규현이 성시경, 케이윌과 함께 마지막 풍류를 즐긴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이하 '어깨춤')' 최종회에서는 성시경의 집에 초대받은 규현과 케이윌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성시경이 직접 준비한 코스 요리를 맛보며 풍류를 즐긴다. 자연산 모듬회를 시작으로 바지락 클램차우더, 도미 머리 구이, 디저트 등 보는 이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하는 메뉴들이 이어진다고. 토치와 후라이팬을 사용해 즉석에서 회를 굽는 성시경의 꿀팁까지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가요계를 대표하는 '세 발라더' 답게 깜짝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이어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남의 이야기는 듣지 않고 치열하게 자기 얘기만 하는 세 사람의 식사 자리가 담긴다. 서로 굉장히 잘 아는 사이인만큼 어디서도 들은 적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는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조정뱅이 규현의 하루가 그려지는 프로그램이다. 10분 편성물로 tvN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오후 10시 50분 방송.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박은태·규현·김소현·신영숙·김주원 등…뮤지컬 ‘팬텀’, 최종 라인업 공개
- '어깨춤' 규현·딘딘, 이수만 대표·김선호에게 전화한 이유는?
- '신비한 레드코드샵', 윤종신·장윤정·규현·웬디 MC 확정…22일 첫 방송
- '어깨춤' 규현, 혼술과 어울리는 안주 조합 찾는다
- '라디오스타' 전 MC 윤종신·규현·유세윤, 700회 특집 게스트로 출격
- [단독] 尹대통령, 국무회의서 한일관계 '담장론' 꺼낸 이유는
- 남의 재판 녹취록 페북에 올린 이재명…재판부 "매우 부적절"
- 최재성 "文, 내게도 '지금 이재명 외 대안 없다' 말해"…박지원에 힘 실어
- 넷플릭스, 유아인 '승부' 계약 해지?…"정해진 바 없다"
- ‘선수 탓까지’ 토트넘 콘테 감독 경질 초읽기…손흥민에게 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