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유시 펜타킬' T1, 담원 기아에 1세트 선취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담원을 상대로 첫 세트를 가져왔다.
15일 오후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담원 기아와 T1의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담원은 두 번째 드래곤을 획득하고 빠지는 T1을 노렸지만 이를 제대로 받아친 T1이 '구마유시'의 펜타킬과 함께 한타 대승을 거뒀다.
바론 버프를 두른 T1은 그대로 진격했고 담원의 저항을 손쉽게 뿌리치며 첫 세트를 승리로 가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T1이 담원을 상대로 첫 세트를 가져왔다.
15일 오후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담원 기아와 T1의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담원 기아는 트위스티드 페이트, 올라프, 판테온, 그레이브즈, 제이스를 밴하고 볼리베어, 니달리, 요네, 사미라, 알리스타를 픽했다.
이에 맞서는 T1은 아칼리, 판테온, 신드라, 렐, 오른을 밴하고 레넥톤, 릴리야, 아지르, 아펠리오스, 쓰레쉬를 골랐다.
양 팀은 경기 초반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주도권 싸움을 벌였다. 그 과정에서 T1은 '캐니언'의 니달리를 집중적으로 견제했고 선취점과 전령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T1과 담원은 두 번째 드래곤을 두고 다시 신경전을 펼쳤다. 담원은 두 번째 드래곤을 획득하고 빠지는 T1을 노렸지만 이를 제대로 받아친 T1이 '구마유시'의 펜타킬과 함께 한타 대승을 거뒀다.
기세를 가져온 T1은 오브젝트 위주로 게임을 운영해나가기 시작했다. 담원은 무리하게 교전을 걸기보다는 오브젝트를 내주며 후반을 도모했다.
T1은 주도권을 바탕으로 손쉽게 바론버프까지 획득했다. 이어진 한타에서도 대승을 거둔 T1은 킬스코어를 10대2 까지 벌리며 차이를 벌렸다.
바론 버프를 두른 T1은 그대로 진격했고 담원의 저항을 손쉽게 뿌리치며 첫 세트를 승리로 가져왔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LCK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미스맥심 글래머 모델, 터질듯한 오피스룩 화보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더러운 성추행 씌워졌다"더니…'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유영재 구속 [종합]
- 이찬혁, 1살 연상 하지수와 ♥열애 인정?…YG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 '행인 폭행' 산이, 검찰 불구속 송치…父는 '합의 종결' [엑's 이슈]
- "47세 맞아?" 원빈, 15년 공백기인데…또 '광고'로 전한 근황
- 김혜수, 허벅지 근육 파열→못 걸었다…"지금은 완전히 회복" (피디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