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유빈, '향수'로 컴백..섹시 카리스마 완성

박정선 입력 2021. 1. 15. 1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뱅크'

가수 유빈이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유빈은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향수(PERFUME)’ 컴백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푸른 탱크톱을 입고 무대에 오른 유빈은 표정 하나, 몸짓 하나에도 매혹적인 섹시함을 담아내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유빈만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강렬한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선홍빛 붉은색의 향이 나는 듯한 타이틀곡 ‘향수(PERFUME)’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 특히 유빈의 첫 솔로 데뷔곡 ‘숙녀’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JO가 다시 한번 그녀만을 위한 맞춤 옷을 재단, 유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고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켰다. ​ 한편,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유빈은 신곡 ‘향수(PERFUM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