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호피폴라,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 두 번째 오디오 티저 'The Love'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1. 15.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호피폴라가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 두 번째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호피폴라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의 2번 트랙 'The Love(더 러브)'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밴드 호피폴라가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 두 번째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호피폴라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의 2번 트랙 ‘The Love(더 러브)’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비닐로 덮인 회색 종이 위로 타이포가 홀로그램처럼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장면과 함께 2번 트랙 ‘The Love’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미니앨범의 2번 트랙 ‘The Love’는 연주를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어쿠스틱한 느낌을 전함과 동시에 쓸쓸한 감성을 자극한다. 호피폴라는 1번 트랙 ‘Where Is’와 2번 트랙 ‘The Love’에 이어서 하루에 한 트랙씩 오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호피폴라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에는 타이틀곡 ‘너의 바다’를 비롯해 ‘Where Is’, ‘The Love’, ‘Unnatural’, ‘Mom’, ‘유랑’, 히든트랙 ‘And Then There Was Us’, ‘너의 바다(Inst)’까지 미니앨범이지만 정규 앨범에 버금가는 트랙을 수록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호피폴라는 지난해 신나는 분위기의 트로피컬 사운드가 돋보이는 싱글 “Let’s!(렛츠!)”부터 다채로운 음악성을 담은 미니앨범 “Spring to Spring(스프링 투 스프링)”을 통해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건넸다.

특히 투 보컬, 첼로,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등 여타 다른 밴드 구성과는 다르게 독특한 악기 구성을 통해 호피폴라만의 몽환적이고 리드미컬한 음악적 색깔을 들려주면서 많은 호평을 받았다.

호피폴라는 아일(보컬/건반), 하현상(보컬/기타), 홍진호(첼로), 김영소(기타)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천재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인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우승하며 떠오르는 실력파 밴드로 화제를 모았다.

호피폴라의 팀명은 '물웅덩이에 뛰어들다'라는 의미의 아이슬란드어로, 자신들의 음악에 많은 이들이 풍덩 빠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이들은 정서 짙은 음악을 통해 평화와 위로의 메시지 전한다.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치고 있는 호피폴라가 오는 20일 18시에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