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3분 만에 '히트' 기록..시작부터 대박 징조? (도시어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덕화가 새끼 참돔을 잡았다.
넘치는 흥 덕분인지 이덕화는 낚시 시작 3분 만에 '히트'를 기록했다.
이덕화는 "쏨뱅이 같다"며 아쉬움을 드러냈지만, 잡힌 것은 참돔 새끼였다.
이덕화는 시작부터 배지를 지킬 수 있게 됐고, 새끼 참돔을 들어 보이며 "새끼 잡았다, 금붕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이덕화가 새끼 참돔을 잡았다.
14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에서는 이동국이 게스트로 함께 하는 가운데, 전남 고흥에서 낚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 포인트에 도착한 이덕화는 시작부터 넘치는 텐션을 주체할 줄 몰랐다. 하늘을 올려다보며 드론을 향해 소리를 치기도 했다.
넘치는 흥 덕분인지 이덕화는 낚시 시작 3분 만에 '히트'를 기록했다. 이덕화는 "쏨뱅이 같다"며 아쉬움을 드러냈지만, 잡힌 것은 참돔 새끼였다. 이덕화는 시작부터 배지를 지킬 수 있게 됐고, 새끼 참돔을 들어 보이며 "새끼 잡았다, 금붕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그러나 무게를 재기 위해 들어 올리던 중, 제작진의 실수로 참돔을 놓치고 말았다. 이덕화는 황금 배지 사수를 주장했지만, 이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