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문가영, ♥차은우와 키스 직전 父 박호산에 들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신강림' 박호산이 문가영과 차은우의 관계를 알았다.
14일 방송된 tvN '여신강림' 10회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이 아버지 임재필(박호산)에게 이수호(차은우)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들킨 모습이 그려졌다.
임재필은 이수호의 집에서 하룻밤 묵은 것을 비밀로 해달라고 당부했고, 임주경 역시 이수호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여신강림' 박호산이 문가영과 차은우의 관계를 알았다.
14일 방송된 tvN '여신강림' 10회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이 아버지 임재필(박호산)에게 이수호(차은우)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들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주경은 젖은 옷을 말리기 위해 이수호의 집으로 향했고, 두 사람은 피자를 먹으며 공포 영화를 감상했다.
특히 임재필은 전날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배회하다 우연히 이수호와 마주쳤고, 이수호는 임재필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임재필은 하룻밤만 묵고 돌아가겠다고 약속했지만 이수호의 집에서 몰래 머무르고 있었다. 이수호는 임재필이 집에 있다는 것을 모른 채 임주경을 데려온 것.
임재필은 이수호와 임주경이 키스하려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을 방해했고, 임주경은 임재필을 알아보지 못하고 냄비를 휘둘렀다.
임재필은 이내 정신을 차렸고, 임주경과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임재필은 이수호의 집에서 하룻밤 묵은 것을 비밀로 해달라고 당부했고, 임주경 역시 이수호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조영구, 11살 연하 아내 때문? 장모에게 13년간 거짓말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