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원더랜드' 크래비티, 입덕 부르는 과즙 매력

황지영 입력 2021. 1. 14. 17:20 수정 2021. 1. 14. 1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원더랜드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3일 오후 KT 시즌 앱을 통해 방송된 '아이돌 원더랜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포티한 야구복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크래비티는 등장부터 상큼한 매력을 뿜어냈다. 크래비티는 "멤버가 9명이다 보니 다양한 케미스트리가 있다. 팬분들께 새로운 조합을 보여드리기 위해 야구단 콘셉트로 팀을 나눴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이날 '속썰랜드' 코너에서는 멤버들의 귀여운 T.M.I가 쏟아졌다. 성민과 원진은 게임 랭킹을 두고 뜨거운 승부를 펼쳤던 에피소드를 풀었고, 혈액형별 성격론을 믿고 있다는 형준은 MC 이기광과 찬의 혈액형을 추측했지만 전부 틀려 웃음을 안겼다. 이어 우빈은 이기광, 찬을 위해 직접 티라미수를 만들어오는 스윗함을, 형준은 과즙미 터지는 폭풍 애교를 선보여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

크래비티는 팬덤 '러비티'와 함께 'Flame(플레임)' 라이브 무대를 꾸며 팬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팬들은 2021년 크래비티에게 바라는 점으로 '건강하기'를 꼽았고, 크래비티 또한 "올해는 꼭 러비티를 무대에서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등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줬다.

크래비티가 출연한 ‘아이돌 원더랜드’는 Seezn(시즌)과 JTBC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한 콘텐츠로 놀이공원을 재현한 공간에서 팬들이 원하는 드레스 코드를 갖춰 입은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함께하는 랜선 팬미팅 형식의 토크쇼다.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