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플랜, 특별관계자 지분변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리플랜은 이상우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35.47%에서 34.24%로 변동했다고 14일 공시했다.
한편, 누리플랜은 장 마감 이후 해당 기업공시를 발표했으며 오늘 종가가 8,100원, 거래량은 668,681주로, 직전 거래일 대비 240원(+3.05%) 상승했다.
* 주식등의 대량보유상황보고서는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개인이나 법인이 상장회사 지분을 5%이상 보유하게 될 경우에 5일 이내 발표하는 지분공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리플랜은 이상우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35.47%에서 34.24%로 변동했다고 14일 공시했다. 한편, 누리플랜은 장 마감 이후 해당 기업공시를 발표했으며 오늘 종가가 8,100원, 거래량은 668,681주로, 직전 거래일 대비 240원(+3.05%) 상승했다.
공시 전문으로 이동
* 주식등의 대량보유상황보고서는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개인이나 법인이 상장회사 지분을 5%이상 보유하게 될 경우에 5일 이내 발표하는 지분공시다. 일명 "5%룰"이라고도 불리며, 주식을 추가로 매입하거나, 매각해 1% 이상의 지분변동이 생겨도 5일 이내에 공시해야 한다.
스톡봇 기자
※ 이 기사는 국민일보와 엠로보가 개발한 증권뉴스 전용 인공지능 로봇 ‘스톡봇’이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과 한국거래소(KRX)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한 것입니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내용을 담아 가겠습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착] 소상공인 위로하며 '뚝뚝' 눈물 흘리는 박영선
- 박원순 피해자母 “밤새 잠 못 드는 딸…난 숨소리 확인한다”
- "혼자 뒹굴뒹굴.. 게임만 늘었어요" 11살 영준이 '망가진 일상'
- 손혜원 "문대통령, 양정철과 연 끊어..미국行 생쇼 속지마"
- [단독] “추워요, 전기도 없어요”…마지막 진술 외면한 경찰
- 경실련 “월급 전부 모아 서울 25평 아파트 사려면 36년”
- "생 마감하며 듣고파" 청취자 살린 30년 베테랑 PD의 촉
- 쓱 다가가 퍽..'묻지마 발길질'에 여성 얼굴뼈 부러져 [영상]
- "테슬라로 131억, 39세에 은퇴합니다" 슈퍼개미 인증글
- “선의로 포장된 행복주택, 너나 살아” 기안84, 부동산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