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꽃미남 아이돌美..상큼청량 '트롯돌' 등극(트롯파이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MJ가 뛰어난 트롯 실력을 뽐냈다.
13일 방송된 MBN '트롯파이터'에서는 아스트로의 MJ가 '짬뽕레코드'의 히든 카드로 출격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MJ는 "오늘 이렇게 나온 만큼 무대를 '뿌시고' 가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이어 MJ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선곡, 아이돌 다운 노련한 무대매너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아스트로 MJ가 뛰어난 트롯 실력을 뽐냈다.
13일 방송된 MBN '트롯파이터'에서는 아스트로의 MJ가 '짬뽕레코드'의 히든 카드로 출격했다.
이날 '짬뽕레코드'는 "남자 아이돌을 섭외했다"라고 밝혔다. MJ는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도 우아하고 섬세한 자태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MJ는 "오늘 이렇게 나온 만큼 무대를 '뿌시고' 가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이어 MJ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선곡, 아이돌 다운 노련한 무대매너를 뽐냈다. 특히 오차 없는 칼군무, 화려한 발재간이 MJ의 매력을 더하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러나 MJ는 뽕파고에게 88점, 청중평가단에게 79점을 획득해 아쉽게 승리를 차지하지는 못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민우혁 "아내, 둘째 출산 중 수술 3번…응급 상황"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故경동호 母, 아들 발인 6시간 만에 세상 떠나
- 강동원♥전지현·공유♥송혜교, '원조 톱비주얼' 커플…40대 케미 기대 [엑's 이슈]
- 이찬혁, 1살 연상 하지수와 ♥열애 인정?…YG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 '사별 후 번아웃' 사강 "요령 없어 그런 사태까지…비워내는 연습"
- "47세 맞아?" 원빈, 15년 공백기인데…또 '광고'로 전한 근황
- 박영규, 네번째 결혼으로 얻은 딸 공개 "초5때 처음 만나" (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