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완판, 2021 스타벅스 '럭키백' 구성이 어떻길래?
스타벅스 럭키백은 가방 안에 어떤 상품이 담겼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구매하는 이벤트 상품이다. 2007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완판 행진을 기록하던 럭키백 이벤트는, 코로나 사태 속 홍모 규모를 축소했음에도 불구하고 12일 출시 당일, 하루 만에 완판됐다.
이번에 큰 인기를 끌었던 요인은 바로 활용도가 높은 ‘보냉백’ 패키지로 제작되었기 때문이다. 올해의 럭키백은 A타입과 B타입 두 가지로 구성돼있으며 럭키백 구매 시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먼저, A타입은 피크닉 박스, 액세서리 2종,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 머그 1종, 플라스틱 텀블러 2종으로 구성돼 있고, B타입은 피크닉 박스, 액세서리 2종, 머그 2종, 플라스틱 텀블러 1종으로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은 1인당 오직 1개씩만 구매할 수 있으며, 럭키백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음료 쿠폰 3장을 받는다. 추가로, 1000개의 럭키백 속에는 4장의 무료 음료 쿠폰이 추가로 들어 있다.
오는 14일에는 플레이모빌과 스타벅스가 함께한 버디세트의피규어 중 하나인 ‘퍼니처’가 출시된다. 스타벅스의 파트너들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모습을 딴 총 8가지 종류의 피규어를 7일부터 1주일 간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지난 7일 출시된 바리스타 조이에 이어서 14일에는 티소믈리에 로이, 커피 마스터 준, 퍼니쳐 세트까지 총 3가지 종류가 출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라테, 샷 추가 캐러멜 마키아토,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이렇게 6개의 음료 중 하나를 구매하면 피규어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음료와 피규어를 포함해 1만 2천원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자인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단연 환경친화적인 에코 디자인
- 제이스 본드 007 하우스
- 다른 부분에서는 철저히 아끼는 '가치 소비', '스몰 럭셔리'
- 추석음식 보르도 와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 우아함에 있어서 단계가 있다면 가장 최상급이 바로 가디스 스타일
- 따뜻한 소재와 볼수록 정감이 가는 프린트로 구성된 러스틱 무드
- GARDEN STATE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