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비타민' 박성광, 스페셜 MC 출격..얼떨결 광복이에 사과
황소영 2021. 1. 13. 17:34
개그맨 박성광이 '펫 비타민' 스페셜 MC로 나서 유쾌한 모습으로 활약한다.
내일(1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펫 비타민'에는 개인사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붐 대신 박성광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셀럽견 광복이와 동거 중인 반려인이자 센스 있는 입담의 소유자인 그는 적재적소에서 웃음을 선사한다.
박성광은 시작부터 짓궂은 MC들의 장난으로 광복이 대타설에 휘말린다. '광복이를 섭외했는데 대신 나왔다고 들었다', '광복이가 바쁘냐' 등 쏟아지는 질문에 그는 출연료 문제로 광복이의 출연이 무산됐다며 "광복이 보다 출연료가 낮은 내가 나왔다"라는 답변으로 '뼈그맨'다운 재치를 발휘한다.
여에스더와 홍혜걸, 반려견 겨울이의 펫 육아일기가 담긴 '우리는 펫밀리'를 보던 중 박성광은 사회성이 부족한 겨울이의 모습을 보고 광복이도 비슷하다며 공감한다. '박성광 몰이꾼' 전현무가 사과를 부추기자 그는 얼떨결에 광복이에게 미안하다는 영상 메시지를 남겨 깨알 재미를 더한다.
반려인능력시험 합격자인 박성광의 뛰어난 반려견 지식도 확인할 수 있다. 식사를 거부하는 강아지의 식욕을 돋우는 방법과 더불어 게스트와 반려견의 일상 영상을 보며 반려견의 상태를 디테일하게 캐치하는 등 '개아빠'의 면모를 자랑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전승빈, 홍인영과 작년 4월 이혼 ”심은진과의 만남 오해 없길”
- 소유, 헉소리 절로나는 반전뒤태
- 홍인영, 전 남편 전승빈 향한 저격글? 심은진과의 재혼 소식에 의미심장 글...
- 안상태, 이휘재·문정원 부부 이어 층간소음 논란 사과
- 김한나 치어리더, 글래머 몸매 뽐내며 큐티 섹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