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출연료 미지급 제작사와 계약해지 "14일 녹화 취소‧방송 차질 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주 제작사의 출연료 미지급 문제를 정리 중인 '개훌륭'이 촬영을 한 주 쉬어간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훌륭' 측은 13일 엑스포츠뉴스에 "외주제작사였던 코엔미디어와 계약 해지 후 새로운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에 '개훌륭' 측은 출연료 미지급 사태를 초래한 외주제작사와의 계약을 해지하고, 외주 제작사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외주 제작사의 출연료 미지급 문제를 정리 중인 '개훌륭'이 촬영을 한 주 쉬어간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훌륭' 측은 13일 엑스포츠뉴스에 "외주제작사였던 코엔미디어와 계약 해지 후 새로운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기간 중 재정비를 위해 촬영을 한 주 쉬어가기로 했다"며 "향후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개훌륭'은 강형욱, 이경규, 장도연 등의 출연자와 스태프들의 임금 미지급 사태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 KBS 측 관계자는 "KBS는 모든 제작비를 지급했으며 일련의 상황은 외주업체인 코엔미디어의 문제"라고 설명한 바 있다.
이에 '개훌륭' 측은 출연료 미지급 사태를 초래한 외주제작사와의 계약을 해지하고, 외주 제작사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이 과정에서 14일로 예정됐던 촬영은 취소가 됐으나, 촬영과 관계 없이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예정이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KBS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민우혁 "아내, 둘째 출산 중 수술 3번…응급 상황"
- 전승빈♥심은진 재혼→전 부인 홍인영의 폭로 '발칵'
- 데프콘, 16기에 일침 가했다…"너무 시끄러워" 논란 지속 '짜증' (나솔사계)[엑's 이슈]
- 정우성 "'여자친구 有' 커밍아웃 내가 최초…결혼=시기 놓쳐" [종합]
- "쉽게 안 무너지니까" 한소희, 얼굴 피어싱 이후…직접 전한 진심 [엑's 이슈]
- 다크비, '음주 탈퇴' 후폭풍無…"빈자리 없게 으쌰으쌰" [엑's 이슈]
- 신정환, 뜻밖의 사업으로 알린 근황…"농가 살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