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이 일냈다..이경규 딸 이예림, 축구선수 김영찬과 올해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이 연인인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경규는 12일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딸 이예림이 올해 하반기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경규는 11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이예림의 결혼을 암시하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이경규가 직접 나서 이예림의 결혼 준비 사실을 밝히면서 공식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이 연인인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경규는 12일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딸 이예림이 올해 하반기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경규는 11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이예림의 결혼을 암시하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방송에서 이경규는 점괘에 신랑과 신부의 그림이 나오자 당황하며 “이 점괘 용하네, 집안에 경사가 있겠네”라고 말했다. 이에 MC 서장훈과 이수근은 “딸 예림이가 곧 결혼하는 거 아니냐”고 추측했다.
방송 이후 이예림과 김영찬의 결혼설이 불거졌고, “들은 바 없다”는 소속 구단의 입장에 해프닝으로 끝나는 듯 했다. 그러던 차에 이경규가 직접 나서 이예림의 결혼 준비 사실을 밝히면서 공식 인정했다.
이경규는 그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딸 예림이와 남자친구 김영찬에 대해 언급해왔다.
한편 이예림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MBC ‘신입사관 구해령’ 등 다수의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해왔다.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점] 성장하는 '독립영화' 발목 잡는 '엉성한 연출작'들
- [초점] 설민석 내세운 ‘선녀들’ ‘벌거벗은 세계사’가 떠안은 난제
- [초점] 연예인을 향한 ‘노마스크 특혜’ 비판,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
- [초점] ‘KBS 연기대상’, 상은 역시 많이 나눠줘야 맛?
- [초점] ‘미스트롯2’가 넘어야 할 산은 ‘미스터트롯’, 음원차트 장악한 트롯맨들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허수봉·레오 쌍포 활약’ 현대캐피탈 1위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