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子' 준수, 유튜브 개설.."뭐라 하지 마, 어려서 멘탈 약함" [엑's 이슈]

이송희 2021. 1. 12. 16: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혁의 아들 준수가 브이로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종혁은 "준수가 뭐 만들었어요 ㅋㅋ언제까지 갈런지는 난 모름.. 없어져도 난 모름.. 보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아직 어려서 멘탈 약함"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앞서 지난 11일 이종혁은 중학생이 된 준수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이어 또 한 번 유쾌한 브이로그를 공개한 준수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이종혁의 아들 준수가 브이로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2일 이종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수's vlog' 채널을 공개하며 아들의 유튜브 활동을 예고했다.

이종혁은 "준수가 뭐 만들었어요 ㅋㅋ언제까지 갈런지는 난 모름.. 없어져도 난 모름.. 보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아직 어려서 멘탈 약함"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그리고 준수가 직접 운영하는 듯한 그의 브이로그 채널에는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MBC '아빠! 어디가?' 속 모습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설정해둔 것은 물론, '준수's vlog 취미입니다 구독 좋아요는 ๑❤‿❤๑'이라는 제목의 영상까지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준수는 편안한 옷을 입고 '빠빠 잘게요'라고 예고했다. 그리고 잠시 후, 그는 잠에 빠졌다.  이어 '충격적일 수 있다'는 경고음과 함께 잠꼬대를 하는 준수와 침대 위에서 뒤척이는 모습 등이 담겨 웃음을 안겼다.

깊은 잠에 빠진 준수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남기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1분도 채 되지 않는 짧은 브이로그지만 훌쩍 큰 준수의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앞서 지난 11일 이종혁은 중학생이 된 준수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이어 또 한 번 유쾌한 브이로그를 공개한 준수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이종혁과 아들 준수는 과거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종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