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조보아 커피차 응원 인증 "고마워 뽀♥ 역시 나잘알"

홍신익 2021. 1. 12.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욱이 조보아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이동욱은 12일 자신의 SNS에 "고마워 뽀♥ (feat. 이동욱 사용 설명서) 역시 나 잘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영화 '싱글 인 서울'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인증샷. 자신과 '싱글 인 서울' 팀을 응원하는 플래카드 및 배너 앞에 선 이동욱은 흐뭇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욱과 지난해 tvN 드라마 '구미호뎐'을 함께했던 조보아는 "동욱 오빠는요. 가끔 짜증을 내기도 심술을 부리기도 이상한 말을 하기도 하지만 그게 다 애정이 있어서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 거예요. 당황하지 말고 열번만 참아주세요.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어요"라는 메시지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동욱은 영화 '싱글 인 서울' 촬영에 한창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여서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인 게 괜찮지 않은 유능한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