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THE FIRST STEP' 시리즈 100만 장 돌파 눈앞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트레저의 'THE FIRST STEP' 시리즈 앨범 총 판매량이 100만 장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출시된 트레저의 정규 1집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음반 선 주문량이 전날까지 25만 장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THE FIRST STEP' 시리즈의 100만 장 판매 달성도 무난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그룹 트레저의 ‘THE FIRST STEP’ 시리즈 앨범 총 판매량이 100만 장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출시된 트레저의 정규 1집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음반 선 주문량이 전날까지 25만 장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THE FIRST STEP’ 시리즈의 100만 장 판매 달성도 무난할 전망이다. 정규 1집에 앞서 발표한 3장의 싱글 앨범 누적 판매량은 72만 장을 넘었다.
첫 정규앨범은 브라질, 홍콩, 태국, 싱가포르를 비롯해 아이튠즈 18개국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로는 2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MY TREASURE’는 전날 오후 6시 발매와 동시에 일본 스트리밍 서비스 AWA 급상승 차트 1위에 올랐다. ‘YG 보석함’의 시그널송인 ‘GOING CRAZY’는 라쿠텐뮤직 실시간 종합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MY TREASURE’ 뮤직 비디오 역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지 13시간 만에 350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트레저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역시 323만 명을 넘어섰다.
김현길 기자 hg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존버는 승리'..의사 국시 재실시 행정절차 마무리
- "아들 떠난 지 6시간 만에.." 故경동호 어머니도 별세
- '굿캐스팅' 배우 강간미수 의혹에..배진웅, SNS 비공개
- 생방송 중 딱 걸린 BJ김옥분 몰카범 징역형
- 2주 만에 첫 흔적.. 장준호씨 점퍼, 한강 강변서 발견
- "차마 입에 담기도.." 알페스 처벌 청원 하루만에 8만 돌파
- "집으로.." 추락 여객기 탄 인니 가족의 해맑은 '마지막 셀카'
- 집주고 폰주고 공부도 시킨 日 여중생 유괴범..무죄
- 지적장애 아들 개목줄 묶고 때려 숨지게 한 엄마, 징역 14년
- 유승준 "내 죄명이 뭐냐" 호소에 '제재하라' 청원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