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최고기와 재결합' 질문에 발끈 "죽고 싶냐?" (우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깻잎이 최고기와의 재결합 질문에 발끈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전 부부 최고기와 유깻잎이 친구들과 만났다.
이날 최고기와 유깻잎의 친구는 "물어보고 싶었다. 둘 다 이제 뭔가, 재결합 같은 거"라며 재결합 관련 질문을 했다.
이에 또다른 친구는 "유깻잎은 0%고 최고기는 3% 있다"며 최고기가 재결합에 대한 마음을 갖고 있을 것이라 추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유깻잎이 최고기와의 재결합 질문에 발끈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전 부부 최고기와 유깻잎이 친구들과 만났다.
이날 최고기와 유깻잎의 친구는 "물어보고 싶었다. 둘 다 이제 뭔가, 재결합 같은 거"라며 재결합 관련 질문을 했다. 이를 듣자마자 유깻잎은 "죽고 싶냐?"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에 또다른 친구는 "유깻잎은 0%고 최고기는 3% 있다"며 최고기가 재결합에 대한 마음을 갖고 있을 것이라 추측했다.
최고기의 마음은 어떨까. 그는 "솔잎이가 있으니까 그런 것도 있긴 한데 우리가 이게 너무 말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이에 친구는 "여자로서 원하는 건지 엄마로서 원하는 건지"라고 물었고, 최고기는 "엄마 뭐 이런 것도 아니고 솔직히 말해서"라며 "포괄적으로 아기 엄마인데 엄마보다 나은 사람은 없고, 누군가를 만난다고 해서 그 사람한테 솔잎이를 보여주고 싶지도 않다"고 덧붙였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조재현에 미성년 때 성폭행" 주장 女, 3억원 손배소 패소
- 박은혜 어쩌나… "건망증 심각해 병적 상태"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尹 지지' 유퉁, 서부지법 폭력 사태에 "울분 못 참은 청년들 보호해야" [엑's 이슈]
- 22기 옥순♥경수, SNS서 커플사진 삭제→결별설…"헤어졌어요?"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이이경, 前 연인 정인선 공개 인사→연애사 고백 "다 결혼하고 싶은 맘으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