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이무송 "'집사부' 촬영 당시 티격태격, 이승기 무서웠다더라"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사연과 이무송이 '집사부일체' 촬영 당시 이승기가 자신들을 무서워했다고 밝혔다.
이날 노사연과 이무송은 제작진과의 인터뷰 자리에서 '집사부일체' 출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집사부일체' 멤버인 이승기가 노사연과 이무송이 너무 싸워서 놀랐다고.
이승기는 그런 노사연과 이무송의 모습에 놀란 것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노사연과 이무송이 '집사부일체' 촬영 당시 이승기가 자신들을 무서워했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노사연과 이무송이 홈커밍 특집을 맞아 오랜만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노사연과 이무송은 제작진과의 인터뷰 자리에서 '집사부일체' 출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집사부일체' 멤버인 이승기가 노사연과 이무송이 너무 싸워서 놀랐다고.
노사연은 "저희를 부부의 스승으로 롤모델을 삼겠다고 하더라. 그 친구들이 결혼을 안 했지 않으냐. 있는 그대로 했다"며 이무송과 평소처럼 티격태격했다고 말했다. 이승기는 그런 노사연과 이무송의 모습에 놀란 것이었다.
노사연은 "이승기가 제일 놀라더라. 진짜 무서웠다고. 곧 터지기 일보 직전까지 가는 걸 처음 봐서 녹화 내내 무서웠다더라"며 "우리는 아무렇지 않은데"라고 덧붙였다. 이무송은 해탈한 듯한 얼굴로 노사연의 말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조재현에 미성년 때 성폭행" 주장 女, 3억원 손배소 패소
- 박은혜 어쩌나… "건망증 심각해 병적 상태"
- 박서준, 흑수저 고백…"아무것도 없던 시절, 김수현이 소속사 소개시켜줘" (요정재형)
- '폭행 연루' 처음 아니다…제시, 과거 논란까지 소환 [엑's 이슈]
- 오나미 "뇌혈관 손상으로 안면마비…♥박민이 간병"→2세 언급에 결국 눈물 (슈돌)[종합]
- '철이와미애' 미애 근황 "미국서 결혼 생활 16년…잘 지낸다" (가보자고)[전일야화]
-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와 4혼"…22세에 세상 떠난 子 AI 구현에 '눈물' (살림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