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송가인,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친목 "송스타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잔디와 송가인의 훈훈한 친목이 눈길을 끈다.
11일 금잔디 인스타그램에는 "송가인과 함께. 내가 활짝 웃으면 미소 띄고 내가 미소만 띄면 활짝 웃는 너너너! 아주 교묘했어~^~^. 송스타와 사진 방출 중. kbs 가요무대 녹화 잘 마치고"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밝게 웃고 있는 금잔디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잔디와 송가인의 훈훈한 친목이 눈길을 끈다.
11일 금잔디 인스타그램에는 “송가인과 함께. 내가 활짝 웃으면 미소 띄고 내가 미소만 띄면 활짝 웃는 너너너! 아주 교묘했어~^~^. 송스타와 사진 방출 중. kbs 가요무대 녹화 잘 마치고”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밝게 웃고 있는 금잔디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들의 훈훈한 친목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송가인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12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송가인은 지난 12월 26일 생일에 팬클럽 AGAIN(어게인)의 열렬한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1억 5,106만 6,433표의 기록을 세운 송가인은 ‘최애돌 셀럽’ 이달의 기적 주인공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최애돌 셀럽’은 생일인 스타 중 투표수가 가장 높은 스타 1명을 매달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하고 지하철 광고를 진행한다. ‘12월의 기적’으로 선정된 송가인의 광고는 1월 15일부터 1월 29일까지 15일간 건대입구역에서 볼 수 있다.
송가인은 새해 첫 주말, 지난 26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몽(夢)’의 더블 타이틀곡 ‘꿈(夢)’과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대세 트로트 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총 21개의 트랙리스트로 채워진 송가인의 정규 2집 '몽(夢)'은 가수 송가인을 스스로 돌아보는 자서전적인 노래부터 국민들을 위로하는 따스한 곡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짜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금잔디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조재현에 미성년 때 성폭행" 주장 女, 3억원 손배소 패소
- 박은혜 어쩌나… "건망증 심각해 병적 상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