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 반지희, "대상 품에 안아"
반지희는 수상 소감에서 "우리 레이싱 모델이란 직업이 다른 모델 분야랑 가장 다른 점은 스스로 존재감을 알리고 행사에 함께함으로써 생기는 팬덤 문화라고 생각해요.
오랜만에 행사인데 코로나로 인해 오늘 이 자리에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운데요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해주신 우리 '링팸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제가 잘해서 받는 상이 아닌 앞으로 더 잘하라고 받는상으로 알고 존경하는 선배님들이 레이싱 모델을 알리고 열어놓은 이 길을 앞으로 더 빛날 우리 후배님들과 함께 열심히 걸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열린 모터스포츠, 모터쇼, 각종 자동차 관련 행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 레이싱모델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영향으로 별도의 행사는 취소하고 수상자별로 시간을 배분해 포토존에서 개별적인 사진촬영을 하는 방식으로 축소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최근 기아 4세대 카니발 KA4 CN하이리무진을 국내 최초 선보인 (주)씨엔모터스와 반크리에이티브, 기념 선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드는 크리스탈존이 협찬했다.
레이싱모델 반지희는 2020년 한 해 아주자동차대학 어드바이저 크리에이터과 겸임교수, 금호타이어 엑스타레이싱팀 전속모델, 동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영향으로 별도의 행사는 취소하고 수상자별로 시간을 배분해 포토존에서 개별적인 사진촬영을 하는 방식으로 축소 진행됐다.]
이강오 기자 lgo2337@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