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김용호, "황하나가 박유천 협박, 클럽에 '염산' 공급" 충격 주장..
전직 연예기자 겸 유튜버 김용호가 황하나 마약 사건과 관련해 충격적인 폭로를 해 파문이 예상된다.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난 10일 '충격! 황하나에게 협박당한 박유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용호는 황하나의 정체에 대해 여러 제보를 받았다며 충격적인 의혹을 제기했으며, 박유천과의 사건 비하인드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김용호는 "황하나가 재벌가 자제라는 것과, 청순한 외모 등으로 이미지 메이킹을 잘해서 대중이 속고 있지만, 황하나는 단순한 마약 투약자가 아니다"라면서 운을 뗐다.
그는 "황하나는 거대 마약 조직의 중간 이상급 판매책이다. 여기에 버닝썬 같은 클럽의 VIP들에게 '염산'을 공급하는 마담뚜"라고 주장했다.
특히 김용호는 "여기서 언급하는 '염산'이란 말은 영화 '사생결단' 속 추자현이 연기한 캐릭터 같은 여자를 일컫는다"며, "마약꾼들 사이의 은어로, 마약에 중독된 여자를 말한다. 황하나는 함께 마약을 할 수 있는 여자들을 클럽의 VIP들에게 연결시켜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김용호는 "황하나가 헤어진 남자들에게 복수하고 범죄를 전가시키는 게 취미라는 제보를 받았다"면서 "박유천도 비슷했을 것"이라며 여러 폭로를 이어갔다.
한편 황하나는 이달 초, 집행유예 기간 중 또다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됐다. 또한 마약 판매책 역할을 하며 황하나에게 마약을 공급한 것으로 알려진 남모씨(29)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에 입원했으며 황하나의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한 핵심 증인인 남편 오모씨(29)는 지난 해 12월 극단적인 선택을 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최주원 기자
▶ 박은혜, 건망증 심각..“현재 병적인 상태”
▶ “난 못 보겠다” 현아♥던, 화제의 동반 속옷 광고
▶ 식당으로 10억 날린 정준하, 불타는 각오
▶ 블랙핑크 제니, 끈 티셔츠X청바지는 진리
▶ 이경규, “시도 때도 없이 화가 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고기 유깻잎, 유튜버 커플의 충격적인 이혼사유
- 유튜버 조두팔, 팔 전체 덮는 문신으로 충격...”몸을 막 쓰네”
- 윤아, 가수·배우 이어 유튜버 도전장 ´파워★이 온다!´
- 이유비, 유튜브 채널 ´아이러브 윱´ 오픈…유튜버 도전장
- ´오늘부터 댄스뚱´ 문세윤, 유튜버 하지와 컬래버레이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