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흡수율↑ 몸속 챙기는 어린 콜라겐

류장훈 2021. 1. 11.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빙제품 올앳미 바이탈콜라겐 파인

화장품도 먹는 시대다. 이에 종근당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는 ‘매일 챙기는 뷰티 습관’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저분자 콜라겐 제품인 ‘바이탈콜라겐 파인’(사진)을 선보였다.

 ‘올앳미 바이탈콜라겐 파인’은 다양한 콜라겐 중에서도 물고기 비늘로 만들어진 ‘어린(魚鱗)콜라겐’을 사용했다. 어린 콜라겐은 분자량이 1000달톤(Da) 이하로 분자 구조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다. 제품 1포에 1500㎎의 콜라겐이 함유됐다. 여기에 콜라겐 합성의 보조인자인 비타민C가 한국인 영양 섭취 기준치인 100㎎ 배합됐으며, 부원료로 히알루론산·엘라스틴·밀크세라마이드(우유단백농축분말)·비오틴이 더해졌다.

 특히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제거하고 과일맛을 더했다.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스틱 제품으로 하루 한 번, 저녁에 섭취하면 된다. 비릿한 맛으로 콜라겐 섭취가 어려웠던 사람, 콜라겐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보충하고 싶은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올앳미 바이탈콜라겐 파인’에 대한 상담 및 문의는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1644-0884)를 통해 가능하다. 오늘부터 일주일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jh@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