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공지능TV '기가지니 테이블TV2' 출시..30만1400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4월 선보인 국내 최초 TV·셋톱박스·AI 스피커 일체형 '기가지니 테이블 TV'의 후속 모델이다.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부사장)은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것에 맞춰 집안을 이동하며 AI TV를 즐길 수 있도록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내놓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KT는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4월 선보인 국내 최초 TV·셋톱박스·AI 스피커 일체형 '기가지니 테이블 TV'의 후속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된 기가지니 테이블 TV2는 화면이 29㎝(11.6인치)에서 34㎝(13.3인치)로 커졌다. 일반 TV와 연결해 대화면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이전 모델과 달리 배터리를 내장해 집안에서 이동하며 즐기기 좋다.
KT는 "전원 없이 최대 1시간가량 이용이 가능해 안방에서 TV를 보다가 거실이나 주방으로 이동해도 드라마나 스포츠 중계를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유선랜 없이 와이파이(Wi-Fi) 연결 만으로 이용이 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30만1400원이다. 올레 tv 시청을 위해서는 별도 IPTV 가입이 필요하다.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부사장)은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것에 맞춰 집안을 이동하며 AI TV를 즐길 수 있도록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내놓았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 '외제차 몰아본 적 없다던'…조민, 유튜브서 운전한 차는?
- '51억' 메세나폴리스 최고가 매수자, 임영웅이었다
- 하루 6.9시간 자는 한국인…'침대서 폰 보면 수명단축 지름길'[콕!건강]
- [新학맥]⑥한동훈 이정재 알고보니 '고교동기'…정주영이 세운 현대고
- 공매 넘어간 평창동 신혼부부 주택 105억원에 낙찰…일반분양 나설 듯
- "웰컴투 코리아"…中 외면한 한국 '1등손님'된 미국인 관광객들
- 체력검정날 라디오 방청간 여경 논란 "재미 위해 과장, 휴가 썼다"(종합)
- 짝사랑 카페녀 SNS 사진 '도둑 다운로드'…"나의천사" 편지 쓴 스토커
- 제재에 팔 곳 없던 러시아 金…헐값에 대량 매입한 국가는
- "한국, 우주에 쓰레기만 더 늘렸어" 日누리꾼 비아냥